첼시 대 맨체스터 시티
첼시 대 맨체스터 시티
Blog Article
현재 맨체스터 시티 주변의 분위기가 약간 가라앉은 것 같습니다. 시티 팬이 아닌 사람이라면 누구나 우승에 질렸기 때문일 수도 있고, 펩 과르디올라 감독과 뛰어난 케빈 데 브루인 감독이 시즌이 끝날 때 떠날 가능성이 높다는 느낌과 더 관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시티의 심판의 날이 다가오고 있다는 사실일 수도 있습니다. 클럽의 115개 프리미어리그 규정 위반 혐의에 대한 청문회는 9월 16일에 시작됩니다.
이러한 다양한 이유에도 불구하고 시티는 5시즌 연속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괜찮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날카로운 통찰력 속에서 과르디올라 감독의 팀은 이번 시즌에도 그 자리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다음 달에 큰 점수 페널티가 부과되지 않는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첼시가 자체 제작의 혼란에서 벗어나기 위한 노력은 조만간 실현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블루스는 상황이 급박해 보였던 지난 시즌 말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을 경질했습니다.
레스터의 엔조 마레스카 감독이 포흐 감독을 대신해 부임했습니다. 새로운 감독 아래 첼시는 프리시즌 친선경기에서 시티와의 경기를 포함해 많은 타격을 입었습니다. 한편, 마레스카 감독은 지난 시즌 뛰어난 선수인 콜 팔머가 새로운 구성에서 더 많은 규율을 보여줘야 할 수도 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블루스 팬이라면 약간 당황할 만한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지만 첼시는 지난 시즌 시티와의 프리미어리그에서 홈 앤 어웨이 방식으로 1-1, 11월 에티하드에서 4-4로 비겼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첼시는 여전히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 같고 상대팀이 약점을 최대한 활용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원정팀을 좋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승리할 수 있는 도시와 더블 2.5골 이상의 득점은 11/8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